스크린샷

설명

스마트 드라마 회색도시2, 모든 에피소드 출시 완료!

지금 바로 회색도시2의 모든 이야기를 체험하세요.

▶총 6부작, 단편 18편으로 펼쳐지는 장대한 드라마
수십명의 캐릭터가 펼치는 드라마틱한 전개.
파국으로 질주하는 복수극이 도달할 끝은 어디일지, 직접 확인하라!

▶ 쉽고 간단한 풀 터치 조작
의심 가는 장소를 직접 터치하여 사건을 조사하라.
당신이 조사한 그 곳이 탈출을 위한 중요한 열쇠일지도 모른다!

▶ 베테랑 성우진의 열연이 담긴 생생한 음성 탑재
경력과 연기력으로 인정받은 20여명의 초호화 성우진 참여.
생생한 음성으로 지금껏 만나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에 빠져라!

▶ 임기응변으로 갈리는 운명, 긴장감 넘치는 1대 1의 승부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빠져나가기 위한 임기응변 시퀀스.
진실과 거짓, 긍정과 부정 사이에서 생존을 위한 탈출구를 찾아라!

▶ 순간의 선택이 만드는 수십가지의 엔딩
유저의 선택으로 도달하는 수많은 결말.
어떤 상황에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다!

새로운 기능

버전 1.0.7

[1.0.7]
- 신규 컨텐츠 회색극장 추가
- 신규 패키지 상품 추가
- 기타 게임 기능 개선

평가 및 리뷰

4.5/5
1.1천개의 평가
1.1천개의 평가
Elwmsl ,

짱이에요

검은방때부터 팬이었습니다ㅠㅜ 아이폰쓰면서 검은방같은 게임을 줄곧 찾아왔었는데 회색도시를 보고 너무 반가웠어요!!현질하기 좀 부담스러울 것 같지만 그래도 하려구요!!!!너무 재밌어요!!!!!

3캐럿 ,

최고의 게임입니다

방금 트루엔딩 봤는데 말이 필요없습니다 진짜. 진행부터 스토리 성우 그래픽 등등 최고에요. 에피소드2까진가 깨고 이건 더 볼필요 없이 해야한다고 생각해서 전체 에피소드 패키지 질러서 했는데요.. 돈 아깝지 않아요 진짜. 특히 스토리 정말... 현실적이고 웬만한 잘만든 드라마나 영화 못지않습니다. 회도1 받으면서 리뷰 쓰는데 회도1도 기대됩니다. 방탈출 추리게임 부분도 조합이나 공략이 쓸데없이 복잡하거나 지저분하지도 않고 간결하고 좋습니다. 여러 다른 긋기나 두드리기 같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터치 게임 시도도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검은방 때부터 팬입니다..ㅠㅠ 성우진도 이렇게 완벽하니 뭐 할말이 없네요 단연코 모바겜중에 최고같습니다. 좋은 게임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1이후의 스토리도 계속 전개되어서 꼭 주인공들의 결말 보고싶습니다 부탁드려요!

중독되용ㅇㅇ ,

겜에 돈 안쓰는 편이라 망설였지만

어쩌다가 다운받아서 하게 됬는데 에피소드1 해보고 재밌어서 현질하게 되었어요 ㅠㅠ 이건 너무 비싼거 아닌가 했는데 그만한 이유가 있었네요
성우분들도 너무 다 실감나게 잘해주셔서 성우분들 없이 하기 싫었음 ㅋㅋㅋ
여하튼 다 플레이 한 결과 며칠동안 정말 푹 빠져있었고, 구입한거 전혀 후회없고 이런저런 생각을 하게 해준 겜입니다!
검은방도 옛날에 우연히 알게 되서 플레이 했었는데 그때두 진짜 수능 시기인데 겜땜에 넘 힘들엇다능ㅋㅋㅋ
고민하시는 분들은 그냥 질러도 될듯해요 진짜 너무너무너무 잼있고 스토리가 너무 좋습니다!!!

정보

판매자
Four Thirty Three
크기
46.7MB
카테고리
게임
호환성
iOS 4.3 버전 이상이 필요. iPhone, iPad 및 iPod touch와(과) 호환.
언어
영어
연령 등급
4+
저작권
© FourThirtyThree inc.
가격
무료

지원

  • 가족 공유

    가족 공유를 설정하면 최대 6명의 가족 구성원이 이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개발자의 앱 더 보기

좋아할 만한 다른 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