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샷

설명

▶▶꿀잼 빅잼 BAAAM! 신규맵 '폭탄 배틀' 출시!
■□내 HEART■□를 난타하는 파격적인 룰!
지키느냐 깨느냐 하트 전쟁 발발!
폭탄과 함께 ■□BBOOM BBOOM■□터지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초대박 보상 BAAAM! 대박 뽑기 전격 개편!
행운 열쇠로 ■□잭팟■□을 노려라!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초대박 보상!
확 바뀐 대박 뽑기에서 확인하세요!

▶▶역대 최강 모두의 캐릭터 PART.2
다이아 없이 만나는 최강 캐릭터! S+여제 이올린 등장! (~11월까지)
아서를 뛰어넘는 사상 최강의 스펙!
S+여제 이올린 in 모두의마블
모두의 캐릭터 시리즈는 쭈~욱 계속됩니다!

▶▶5년간 전국민이 사랑해주신 주사위와 캐릭터로 즐기는 캐주얼 보드게임
세계 주요 도시에서 랜드마크를 건설하고 최고의 부자가 될 BIG찬스!
실시간으로 뺏고 뺏기는 쫄깃한 긴장감을 지금 느껴보세요!

기대되시죠? 모두의마블 플레이 '오늘'이 '딱'입니다! 지금 바로 접속

[접근권한 안내]
▶ 필수적 접근권한
저장공간
- '단말기내 프로그램 설치 및 데이터 저장' 등을 위해 필요합니다.
휴대전화 상태 및 ID 읽기
- '이용자 계정 생성 및 확인'을 위해 필요합니다.
▶ 선택적 접근권한
위치정보
- '블루투스를 이용한 게임초대'등 사용 됩니다.
※ 접근권한에 동의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접근권한 철회방법
- 운영체제 6.0 이상 : 설정 > 어플리케이션 관리자 > 앱 선택 > 권한 > 접근권한 철회 가능
- 운영체제 6.0 미만 : 접근권한 철회가 불가능하므로, 앱 삭제로 철회 가능

※ 유료 아이템 구매 시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 공급자: 넷마블㈜ 대표집행임원 권영식, 박성훈
- 이용조건 및 기간: 게임 내 별도 고지된 내용에 따름
(사용기간이 표시되지 않은 경우, 서비스의 종료일까지를 사용기간으로 간주)
- 결제금액 및 방법: 상품 별 별도 고지된 결제금액 및 결제방법에 따름
(외화 결제 시 환율 및 수수료 등으로 인해 실제 청구금액과 다를 수 있음)
- 상품지급방식: 게임 내 구매한 아이디(캐릭터)로 즉시 지급
- 최소사양: CPU 듀얼코어 1.2GHz, Ram 1GB
- 사업자 번호: 105-87-64746
- 통신판매업 번호: 제 2014-서울구로-1028 호

새로운 기능

버전 1.71.0

핵꿀잼 느낌 뭔지 알지? 모두의마블이 선사하는 핵꿀잼 업데이트!
- 내 하트는 지키고, 상대 하트는 깎아라! NEW '폭탄 배틀'에서 터질듯한 재미가 BBOOM!
- 초대박 보상 BAAAM! 전격 개편된 대박 뽑기에서 잭팟을 노려라!

평가 및 리뷰

2.2/5
8.6K개의 평가
8.6K개의 평가
빡치네여

이제 질린다 진짜

옛날부터 유저들 돈 꺼내게 하려고만 하는 이벤트는 있었다만 요즘은 진짜 심해서 글 남긴다.
요즘 이벤트 보면 진짜 답도 없다 현질 안하는 사람들 이벤트 걸러가면서 다이아 열심히 모으면 뭐하냐 ? 정작 쓸만한 아이템, 캐릭터 나오면 현질 안하고선 거의 얻질 못하게 만들고있으니;
물론 니네 밥벌이도 중요하겠지 그건 알겠는데 그렇게 무과금 유저들은 그냥 나가리 하던말던 현질 쭉쭉 해대는 유저만 품고 가겠다는 생각이 다 보이는 업데이트 좀 그만 했으면 좋겠다.
진짜 나도 2013년 거의 시작부터 쭉 해왔던 유저인데 이제 진짜 이벤트 업데이트하는 꼬라지 보면서 그나마 정으로 해오던것도 하기 싫어진다. 물론 난 무과금 유저라 니네는 내가 이런 소리 할거면 그냥 안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겠지.
아무리 떠들어봐야 돈 뜯어먹을 생각에 듣지도 않겠지만 그냥 좀 생각을 조금이라도 하면서 업데이트를 했으면 좋겠어서 적어본다.

마야러어오오논

매번 재설치를 합니다...

항상 재밋게 하고 있습니다.. 다만 언제 부터인가 자동으로 모마가 삭제 됩니다.. 완전히 삭제 되는 것은 아니고 어플은 남아있는데 데이터를 자꾸 재설치 합니다..들어갈때마다 ㅠㅠ 왜이러는 거죠?? 아마 ios11업데이트 이후 부터 이러는 것 같아요..
해결 방안좀 부탁드려요!!

나님_

ㅁㅁ

5별줘야 올라올거같아서 줘버렸습니다. 1별줘도 올라오나? 쨋든, 말하자면 그냥 돈쳐발라야 되는 게임입니다. 돈안쓰면 가진것중에 제일좋은거 쓰면서 카페에 올려도 무과금이라고 욕먹고 이벤트 완벽달성은 100%불가능, 아니 걍 99라 치죠. 어쨌든 확률도 그렇습니다. 53%였나 안한지도 오래되서 기억은 안나는데 주컨이 그정도면 그정도로 떠야하는데도 안뜨고, 건설장비도 아 그냥 지금 접속해서 봐야겠다. 주컨은 47%인데 줫도 안뜨고 캐릭터효과로만 뜸. 건설장비는 음? 33%네? 대박뽑기에서 S+ 나와버리네? 이벤트 기간 젼나길어서 한달쉬었는데 하고있던이벤트재접하자마자 당첨됬네? 갓겜입니다 여러분 빨리 다운받으세요

정보

판매자
Netmarble Corporation
크기
94.3MB
카테고리
게임
호환성
iOS 8.0 버전 이상이 필요. iPhone, iPad 및 iPod touch와(과) 호환.
언어
한국어, 독일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아랍어, 영어, 이탈리아어, 인도네시아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중국어(번체), 태국어, 터키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연령 등급
다음과 같은 기준에 따라 9+ 등급으로 분류:
드문/경미한 만화 또는 비현실적 폭력
저작권
© Netmarble Corporation
가격
무료
앱 내 구입
  1. 모두의마블_다이아50 ₩4,900
  2. 모두의마블_다이아100 ₩9,900
  3. 모두의마블 다이아 1000개 ₩109,000

지원

  • 가족 공유

    가족 공유를 설정하면 최대 6명의 가족 구성원이 이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개발자의 앱 더 보기

좋아할 만한 다른 항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