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eenshots

Description

세상 모든 이야기를 가장 스마트하게 만나는 방법, 판다플립.

판다플립은 알고 있어요. 당신이 웹툰이나 야구 중계도 좋아하지만 책도 곧잘 즐겨 보던 사람이라는 걸.

아침에는 당신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책 한 권을 손에 들고 바삐 지하철 계단을 오르내리고, 밤이면 포근한 이불 속에서 바깥 공기가 잔뜩 묻어 있는 책장을 찬찬히 넘겨 보다 잠들던 사람이라는 걸요!

그리고 어느새 멀어진 책들을 그리워하고 이 세상 아름다운 이야기들과 다시 만나고 싶어 한다는 것도, 판다플립은 다 알고 있답니다.

판다플립, 그리고 저희 판다들은 스마트폰이 당신과 책을 떼어 놓는 것이 아니라 이제보다 더 가깝게, 더 자주 만나게 해 줄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해 드리고 싶어요~

Q. 판다플립은 웹소설 서비스인가요?
A. 웹소설 서비스라고 이해하셔도 좋지만, 소설 외에도 시, 에세이, 동화, 시나리오 등의 작품들을 위한 공간으로 마련되었으니 "온라인 책방"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Q. 아 그럼, e-book 서비스인가요?
A. e-book과 같은 다운로드 방식이 아닌 온라인 스트리밍 감상 방식이에요. 덕분에 훨씬 가볍고 간편하게 작품들을 접하실 수 있어요. 다운 받는다고 기다리지 않으셔도 돼요!

Q. 판다플립만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A. 판다플립은 스마트폰에서 글을 읽는 데 최적화된 뷰어를 제공하고자 하고 있어요. 자신만의 소중한 작품을 다양한 형태로 영구히 소장할 수 있고, 글을 읽으며 마음에 드는 문장을 골라 sns를 통해 친구들과 공유할 수도 있답니다. 프로필 사진을 눌러 자신과 작가의 홈페이지를 자유롭게 오가며 수다를 떨 수도 있어요.
여러 명의 작가가 글을 이어 쓰고 함께 쓰는 "갈래글"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꼭 프로 작가가 아니어도 글을 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구요.

Q. 정말 누구나 작가가 될 수 있나요?
A. 네. 누구나 글을 쓰는 분들은 모두 "작가님"이죠. 프로 작가가 되어 「이야기」에 작품을 싣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지 판다플립 앱 내의 "작가되기" 신청 버튼을 통해 편집팀에 지원하실 수 있어요. 작가로 합류하게 되면 담당 에디터와 함께 더 좋은 작품을 만들어 나갈 수 있구요.

Q. 왜 이제 나타난 거죠?!
A. 완벽한 서비스를 위한 준비 기간이 필요했기 때문이에요 ㅠㅠ 앞으로 더 다양한 플랫폼과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매일 업데이트되는 작품과 날로 새로워지는 서비스, 판다플립을 즐겨 보세요!

What's New

Version 1.10.16

이번 업데이트에서 반영된 내용입니다:)
1) 초단편 페이지 하단에 리스트영역 추가
2) 앱, 웹간 화폐 갱신로직 추가
3) GNB-자유게시판 연동

Ratings and Reviews

없데이트

리뷰 계속 안올라감

제가 안드로이드도 있어서 알았는데요 아이폰은 작품 볼때 한페이지만 보이네요 ... 소설 보는 기능이 제일 기본적이고 중요한건데 ... 이건 작가나 독자 누구한테나 욕해도 할말없는 오류입니다 수정하면 별점 올려드릴께요

Information

Seller
Seon-yong Lee
Size
36.6 MB
Category
Books
Compatibility
Requires iOS 9.0 or later. Compatible with iPhone, iPad, and iPod touch.
Languages
Korean
Age Rating
Rated 9+ for the following:
Infrequent/Mild Profanity or Crude Humor
Infrequent/Mild Mature/Suggestive Themes
Copyright
© 2016 Pandaflip Corp.
Price
Free
In-App Purchases
  1. 147 플립 $4.99
  2. 27 플립 + 찜빵 10개 $0.99
  3. 297 플립 + 찜빵 10개 $9.99

Supports

  • Family Sharing

    With Family Sharing set up, up to six family members can use this app.

You May Also Like